Priest
250513_이마이하니2.jpg
HANIER

하니에르

" 여신의 가호가 당신과 함께하기를.  "

종족 : 인간  |  직업 : 사제  |  펫 : 카알, 그레타

사제 모험가. 귀여운 인상과 달리 감정 표현이 적고, 어딘가 군기가 잡혀 있다. 신적 존재를 제외한 모든 이들에게 반말을 사용한다. 성직자답게 시혜적인 마음과 태도를 지니며, 매 주일 교회에서 크리스텔과 예배를 보는 등 착실하게 사제다운 일을 하기도 한다. 칭호는 '구원의 사제'.

리시타와 자주 만남을 가진다. 분명 동료애를 넘어선 소중한 감정을 갖고 있지만, 서로 연애를 하고 있다는 인식을 하지 못하고 있다. 카이의 아재개그에는 늘 무반응으로 일관하지만, 가끔 웃음이 새어 나올 때면 금방 정색한다.

가끔은 놀랄 정도로 에린과 에린에서 살아가는 인물들, 특히 리시타의 내면을 꿰뚫는 듯한 발언이나 행동을 하곤 한다. 자신조차 알지 못하는 단어를 내뱉을 때도 있다.

취미:카알과 그레타의 밥 만들기
특기:축복 내리기
좋아하는 것:달밤 아래의 에린, 리시타의 선물
싫어하는 것:동료가 쓰러지는 것, 거미


NPC
리시타
늑대의 세븐크롤러. 열정적인 기세로 매서운 공격을 퍼붓는 쌍검사. 보통의 모험가들과 다른 느낌을 받은 호기심에 하니에르에게 큰 관심을 보인다. 하니에르에게 유독 몰아붙이는 태도를 보인다. * 인연스킬 - 생크티 드라이브

카이
용의 세븐크롤러. 개그 감각이 남다른 궁수. 리시타와 하니에르의 연애를 가장 가까이에서 관전하고 있다. 리시타 앞에서는 여전히 하니에르를 애송이라 칭한다. 

제임스
던바튼 법황청의 사제. 하니에르가 아튼 시미니를 섬길 것을 확신하고 있다. 법황청 일에 자주 불러내게 함으로써 하니에르가 모험가보다 사제로서의 정체성을 더 크게 갖게 한 장본인이다.

크리스텔
세상을 배워가고 있는 던바튼 교회의 사제. 하니에르와 함꼐 신앙을 다지는 시간을 좋아한다. 하니에르가 모리안의 하수인이라는 점을 알고 있는 듯하다.

킬리언
콜헨 치료소의 힐러. 화분의 풀을 뜯어먹는 쿠노( 하니에르의 첫 펫 )를 좋아하지 않는다. 
서사 도감
250824_리시하니2.jpg
리시하니

메인 포스터
250824_리시하니2_5.jpg
성스러운 구원

첫 만남 만화 : 리시타 시점
main_logo.png
.

하니에르 과거 만화
250803_리시하니.jpg
카알과 그레타

리시타 과거 만화
Works
250812_하니에르2.jpg
연성 모음

한국어
250713_리시하니2.jpg
夢絵まとめ

日本語